오래전 아파트 입주시에는 "말발굽"이 기본으로 장착돼있었는데 요즘 아파트들은 "현관 도어 스토퍼"가 없다.

이게 소방법과 관련되어 있다는 말도 어디서 들은 것 같다.철물점에서 구매해 설치까지 부탁하면 출장비 포함 5만 원 이상의 돈이 들었던 것 같다.

지난주 어머니 집에 방문했는데 "말발굽"이 달려 있어 문을 열어 놓고 집을 옮기는데 너무나 편리함을 느꼈다.

이게 무타공이여서 어머니가 쉽게 설치했다고 들었다.

모델을 확인한 뒤 쿠팡에서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입했다.현관 문 색깔이 어둡기 때문에 검정으로 선택했고 하루 만에 배달되었다.

설치 방법은 할머니 할아버지도 쉽게 할 수 있게 정말 간단했다.

문에 고정 못 같은 것도 필요없는 무타공 방식이라 문에 흠집하나 내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양면테이프를 뜯어 말발굽 넓은 면에 붙이고 한 번 더 겉장을 뜯은 뒤 현관문 하단에 자리를 잡고 붙이면 끝!!!

매번 큰 물건들을 옮길 때 누가 잡아주거나 발로 지탱했던 무거운 현관문을 이제 "모락 말발굽"만 펼치면 활짝 문을 열어둘 수 있다.

아직 말발굽이 없는 집들에 적극 적극 추천한다.!!

https://link.coupang.com/a/c38UON

모락 말발굽 무타공 도어스토퍼 현관 현관문 고정 원터치 자석 말굽 접착식 블랙, 1개 - 도어스토

현재 별점 4.5점, 리뷰 1341개를 가진 모락 말발굽 무타공 도어스토퍼 현관 현관문 고정 원터치 자석 말굽 접착식 블랙, 1개!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도어스토퍼/문고정 제품들을 확인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