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예전부터 사고 싶었던 “로로 피아나”로퍼를 구매했다

구매 하기까지 약간의 스토리가 있었다.
대구 신세계 백화점 “로로피아나” 매장에 갔는데 1시간 정도 웨이팅을 한뒤 들어갈수 있었다.

“라이트우드 스모크” 색상의 남자 로퍼는 재고가 없고 지금 주문해도 3달이 걸린다고 했다.

우선 예약을 걸어두고 왔는데 기약없는 기다림에 살짝 얹짢았다.

몇일뒤 서울 출장이 있어 그곳에 있는 “로로피아나” 매장에 들러 보기로 했다.

헉..그런데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모든 백화점들(신세계,현대,롯데,갤러리아)이 휴무인 날이었다.

그런데 딱 한곳은 우리를 반겨 주는 곳이 있었다.
그곳은 바로 “신세계 백화점 본점”

처음 가본 “신세계 백화점 본점”은 신관과 본관으로 매장들이 짜임새있게 나뉘어져 있었다.

다른 백화점들이 모두 쉬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웨이팅 없이 모든 매장들을 쉽게 들어갈수 있었다.

“로로피아나” 매장에 방문 했는데 대구 매장에서 3달이 걸려야 받을수 있다는 신발을 쉽게 구매할수 있었다.

“대구 로로피아나” 재고는 뭐지?

“로로피아나 로퍼”는 송아지 가죽이라 착용후 조금씩 늘어 난다고 해서 정사이즈 구매를 추천해 주셨는데 나에겐 정사이즈 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가 내발엔 맞았다.

가격은 ₩1,410,000원
몇년전 보다 가격은 인상된 모양이다.

백만원 정도로 알고 있었는데 ㅠㅠ


“로로피아나 로퍼”는 다양한 상황의 옷에도 잘 어울리는 신발이다.

스웨이드 재질이지만 더운 여름에도 신을수 있을것 같다. 로퍼를 신고 하루 지내 보았는데 착화감도 좋고 쿠션감도 만족이다.

“로로피아나” 앞에 달려있는 금장이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그건 여자로퍼에만 있는 장식이었다.

상당히 만족스러운 “로로피아나 남자 로퍼” 구매 후기를 마친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