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엔비디아 분기 실적이 공시되었다.
작년 4월보다 매출액은 +262% 올랐고 주당 순이익은 무려 +461% 올랐다.



어떤 이는 엔비디아 주가가 많이 올라 거품이 끼어 있다고 한다. 모든 투자는 본인이 판단해서 해야 하기에 다른 의견도 존중한다.

하지만 난 반대다. 엔비디아의 성장은 아직이라고 생각한다.

다른 주식에 비해 작은 돈이 들어가 있지만 수익률이 360%에 육박한다.



훌륭한 엔비디아 실적 공시 뒤에 더 좋은 소식들이 있다.

현재 한화로 엔비디아 1주 가격은 약137만원이다. 엔비디아는 6월 10일자로 액면분할을 단행한다.



높아진 가격 때문에 투자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에겐 액면분할로 가격이 낮아지면 매수가 더 활발해져 주가가 더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엔비디아 액면분할 권리내용은 1주가 10주로 주식분할이 된다. 1주 가지고 있으면 6월 10일 이후로 엔비디아 주식이 10주가 되는 것이다.

높은 분기 실적, 액면분할 보다 더 좋은 뉴스는 엔비디아 배당금 뉴스이다.

엔비디아는 배당금을 기존 4센트에서 10센트로 올린다고 밝혔다. 배당금이 무려 150% 인상된다는 말이다.
기술주이지만 엔비디아는 배당을 지급했었다.

높은 주가 상승에 배당금을 무려 150% 올려 주는 회사에 투자를 망설여야 하는가?
계좌에 조금 남아 있는 금액을 환전해서 엔비디아 주식을 소수점 구매했다.

엔비디아 실적 발표 후 커뮤니티 창에서 "재산 영끌해서 엔비디아에 넣을 걸 후회된다."이런 말들이 많이 보인다.

난 아직도 늦지 않았다고 본다.

꾸준히 조금씩 무리하지 않고 투자하면 엔비디아 같은 미국 대장주들은 우리에게 수익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