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타이밍이 기가막히게 맞았다.
이사하기 몇일전 기존 그림들의 렌탈이 끝났다.

이사갈 집에 어울린만한 그림을 찾고 찾다가
맘에 드는 그림을 발견했다.
“성지원 작가”님의 “선3”라는 작품이다.

“일정한 넓이를 지닌 테이프를 흑색 테이프와 백색 테이프를 일정한 간격으로 배열하는 반복과 중첩을 통해 일상에서 발견된 다양한 선들을 수렴해 낸다.”

-오픈갤러리 성지원 작가의 말에서 발췌함





테이프를 이용해 도시의 한면을 펼쳐놓다니
너무 멋진거 같다.

이번집엔 현관 입구쪽에 그림을 설치할수있는
레일이 깔려있어 그림을 쉽게 걸수 있었다.

이번 그림은 너무 마음에 들어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구매가격을 살펴보니 ₩170만원 이다.
여유가 있으면 좋은 그림을 한점씩 모아두고 싶다.

집에 들어올때마다 반겨주는 그림이 있어서 좋다.


728x90

+ Recent posts